카테고리 없음

[카페 탐방기] 아이유가 다녀간 그곳?! 현실판 뉴욕거리 느낌 뿜뿜! 메인스트리트 카페 후기!

essay3414 2025. 4. 26. 15:21

여러분 안녕?! 오늘은 진짜 진짜 특별한 곳을 소개해볼게요! 조카 결혼식장 가는 길에 잠깐 들른 카페인데... 그냥 평범한 카페라고 생각하면 오산~!
여긴 그냥 카페가 아니라, 뉴욕 브로드웨이를 통째로 옮겨놓은 느낌이랄까!?


그 이름도 멋진 "MAIN STREET"! 입구부터 벌써 느낌이 와요. 건물 외벽에 붙은 간판들, 옛날 뉴욕 영화에서 본 것 같은 분위기! 심지어 디즈니 캐릭터랑 뮤지컬 포스터들이 잔뜩 붙어 있어서 그냥 눈이 휘둥그레~ 사진 찍을 곳이 진짜 많아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요... 세상에! 빵 천국 등장!!
빵이 한두 종류가 아니고, 마치 빵 뷔페 느낌? 크루아상, 소보로, 스콘, 도넛, 크림빵, 앙버터, 감자빵까지~ 없는 게 없어요. 이름도 귀엽고 가격도 착하고, 제일 좋았던 건 진짜 하나같이 비주얼이 미쳤다는 거!!
저는 사과 스콘이랑 고구마 크림치즈 빵 골랐는데, 사과 씹히는 그 상큼함... 하 진짜 말잇못...


그리고 여기 진짜 대박인 포인트 하나 더!!
어린이 키즈카페가 따로 있음!!
아기자기하고 넓은 실내 놀이터가 있어서 애기 데리고 오는 부모님들한테 완전 강추!
놀이터 쪽에는 귀여운 자동인형 뽑기랑 뽑기 자판기까지 있어서, 저도 모르게 천 원짜리 넣고 도전했는데... 망했어요ㅋㅋ 그래도 불빛이 알록달록해서 기분은 좋았음~

카페 1층은 주로 베이커리랑 키즈존이고요, 2층은 좌석 공간 & 휴게존!
3층엔 레스토랑이랑 펍/카페가 있고, 4층은 뷰 맛집 포토존이 있다네요.
솔직히 시간만 많았으면 3~4층도 다 둘러보고 싶었어요! 특히 루프탑 뷰에서 인생샷 건지고 싶었는데 아쉽ㅠㅠ


그리고요~~!!
여기가 아이유 광고 촬영지였다는 거 아시나요?
그래서 그런지 아예 입구랑 실내 곳곳에 아이유 사진이랑 광고 화면이 계속 나오고 있었어요. 아이유 님이 여기서 빵 들고 브이 한 거 생각하면... 갑자기 내가 그 자리에 있는 것 같고 막 설렘뿜뿜~!!

한줄평: 빵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와봐야 함.
사진 좋아하는 사람도 무조건 와봐야 함.
아이유 좋아하면... 두 번 와야 함.

마무리로 한마디 더 하자면,
여긴 진짜 가족끼리, 커플끼리, 친구랑도 다 어울리는 곳이에요! 빵도 맛있고, 내부도 예쁘고, 놀거리도 많고~ 평택이나 근처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저도 다음엔 시간 넉넉하게 잡고 다시 올 거예요!

그럼 다음 빵카페 탐방기에서 또 만나요!^^♡